본문 바로가기
여행

인천 가볼만한 곳 소개 1

by ☆○※★& 2020. 10. 20.

인천 가볼만한 곳 소개 1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민국의 인구수 3위 애 랭크되어 있는 인천에서 가볼만한 곳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인천은 수도권 내에 있는 도시로서 상당히 가볼 만한 곳이 많이 있습니다. 여러 군데 중에 몇 군데만 추려서 한번 시작해보겠습니다.

 

1. 인천 차이나타운

인천 차이나타운 정면의 모습입니다. 인천에 있는 차이나타운은 인천시 중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 같은 경우는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 비용은 30분에 1000원 정도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지하철을 이용하시면 지하철역이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니 지하철을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차이나 타운 내에 각종 유명한 중국음식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작은 중국풍으로 되어 있는 건물들이나 짜장면 박물관, 그리고 몇몇 일본식 건물들이 아직 남아 있으므로 역사적으로도 볼만한 곳입니다. 

 

차이나 타운 동화마을

 

차이나타운과 엄청 가깝게 인접하고 있는 송월동 동화마을 또한 가볼만한 곳입니다. 여러 가지 유명한 동화들의 벽화와 조형물들이 진열되어 있어 가족 및 연인들과 사진을 찍으면서 구경을 할만한 곳입니다.

 

2. 인천 아라뱃길

 

인천 아라뱃길

인천에 있는 아라뱃길입니다. 아라뱃길의 의미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아라는 우리 민요 아리랑의 후렴구 아라리오에서 따온 말이자 바다를 뜻하는 말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바다 아라뱃길은 서울에서부터 김포 그리고 인천을 잇는 길로서 정확하게 한강갑문에서부터 김포를 지나서 계양구를 거쳐서 인천시 서구까지 이어지는 길입니다.

 

아라뱃길 벚꽃

봄이 오면 벚꽃들도 만개를 하고 매화꽃도 피는 곳도 있고 한강 고수부지 같이 사람들이 모여서 돗자리를 깔고 서로 이야기도 하고 맛있는 음식들도 포장을 해와서 먹습니다. 또한 검암 쪽에 있는 아라뱃길에는 횟집과 카페들도 있어 사람들이 횟집에서 회를 포장을 해서 즐겨 먹는 사람들도 많이 있습니다. 

 

 

또한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요새 코로나로 인해서 어디 가기가 꺼려지는 지금 이 시기에 아라뱃길 공원에서 좋은 공기 맡으며 가족과 친지들과 텐트 혹은 돗자리를 깔고 이야기를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3. 월미도

 

월미도

 

월미도는 인천시 중구에 위치한 곳입니다. 월미도는 원래는 섬이 었으나 지금은 섬과 육지 사이가 메워졌다고 합니다. 섬의 모양이 반달 꼬리 모양 같아서 월미도라고 붙여졌다고 합니다.

 

월미도는 놀이동산으로 유명합니다. 주로 바이킹과 디스코 팡팡이라는 놀이기구로 유명한 곳입니다. 바이킹은 저도 한번 타봤는데 높이가 상당히 높이 올라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봄철에는 벚꽃도 상당히 많이 만개해서 벚꽃 구경을 하기에도 정말 좋은 곳 중에 하나입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다음번에는 인천 가볼만한 곳 2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가볼만 한 곳 2  (0) 2020.10.23